LOTTE Concert Hall Mobile Site

The Main Menu Area

Content Area

Performance Information / reservation

Buy Tickets

Overview
Back to the list





[공연소개]


엘소드가 모험가님들과 함께 만들어온 지난 16년의 추억.

그 소중한 시간을 되돌아볼 수 있는 특별한 공연!

<엘소드 오케스트라 : 메모리 오브 엘리오스> 


엘 수색대의 첫 여정이 시작된 '루벤' 부터 적마령에서의 마지막 이야기가 담긴 '모나테라',

그리고 다가오는 여름에 업데이트될 신규 레이드까지.

모험가님의 아름답고 벅찬 추억이 담긴 엘소드의 다양한 OST들을

풀 편성 오케스트라의 섬세하고 웅장한 사운드로 선보인다.

 


[프로그램]


1부


Lobby (Old ver.) 캐릭터 선택 화면 (Old ver.)

Ruben 루벤

Elder 엘더

Wally's Castle 월리의 성"

Bethma 베스마

Ponggo's Hideout 퐁고족 은신처

Altar of Dedication 봉헌의 제단

Feita 페이타

Velder 벨더

Hamel 하멜

Halls of Water 물의 전당

Heart of Behemoth 베히모스 심장부

Lanox 라녹스

Elysion Tower 엘리시온 타워

 


2부


Nisha Labyrinth (Laby theme song) 밤의 미궁 (라비 테마곡)

No One Will Save You (Varnimyr theme song) No One Will Save You (바니미르 테마곡)

Altar of Invocation 비원의 제단

Plegas's Gaze 플레가스의 시선

Plegas's Reflection 플레가스의 초상

Magmelia 마그멜리아

Tricky House 트리키 하우스

Birth of Origin 근원의 산실

Palace of Gold Medovine 황금성 메도바인

The Great Steel Wall 강철성벽

Hope Beyond (ELSWORD : El lady ED) 다시 만난 희망 (엘소드 : 엘의 여인 ED)"

New Raid 여름 신규 레이드 


*위 프로그램은 연주자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지휘자 김유원


지휘자 김유원은 선화예술고등학교 작곡과, 서울대학교를 작곡과 지휘전공을 졸업한 후 오스트리아로 유학하여 잘츠부르크 모짜르테움 국립음대에서 데니스 러셀 데이비스, 한스 그라프, 브루노 바일을 사사하며 Magister, Postgraduate 과정을 최우수로 졸업하였다. 2014년 미국 아스펜 음악제에 장학생으로 참가하여 우수 지휘자에게 주어지는 로버트 스파노 지휘자상을 한국인 최초, 여성 최초로 수상하였으며 2018년에는 한국인 최초로 노르웨이 트론헤임에서 개최된 프린세스 아스트리드 국제 음악 콩쿠르에서 340여명의 경쟁자를 물리치고 우승하였다. 2022년에는 미국 오케스트라 협회가 주최하는 브루노 발터 지휘자 프리뷰에 선정되어 미국 음악계를 이끌 6인의 차세대 지휘자로 미국 전역에 소개되었다.


베르나르트 하이팅크, 쿠르트 마주어, 데이비드 진먼, 마크 알브레히트의 마스터클래스에 선발되어 참가하였으며 지금까지 취리히 톤할레 오케스트라, 네덜란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루이지애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달라스 오페라 오케스트라, 로열 스코티시 내셔널 오케스트라 와 상트페테르부르크 심포니 오케스트라, 헤이그 레지덴티 오케스트라, 바트 라이헨할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대전시립교향악단, 충북도립교향악단, 포항시립교향악단, 한경필하모닉오케스트라, TIMF앙상블 등 국내외 유수의 오케스트라를 지휘하였다.


2019년부터 LA 필하모닉 객원보조지휘자로 활동하며 에사 페카 살로넨, 토마스 아데스, 후안호 메나와 함께 작업하였으며 최근 미국 커티스 음악원에서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음악감독인 야닉 네제 세갱의 지도로 연주자과정을 졸업하고 현재 서울대학교에서 후학을 양성하는 동시에 예술의전당 11시 콘서트, 예술의전당 여름음악축제, 국립오페라단 콘서트 오페라 등 다양한 무대에서 청중과의 음악적 소통을 이어 오고 있다.


 

아르츠심포니오케스트라


스톰프뮤직 20주년 창립 기념 오케스트라로 대민국을 대표하는 예술의전당, 롯데콘서트홀 등 전국 주요 공연장에서 100회 이상의 공연을 진행하였다. , <러브레터-이와이 슌지 시네마 콘서트>, <엔니오 모리꼬네를 위하여>, <심포니 오브 메이플스토리> 등에서 연주하며 정통 클래식, 영화 OST등 장르를 넘나드는 대중성을 겸비한 연주단체로 인정받고 있다. 한국을 대표하는 첼리스트 송영훈, 소프라노 홍혜란, 포레스텔라 등과 협연하였고 창단 1년만에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오케스트라로 자리매김하였다. (예술감독: 안두현 / 상임편곡자: 문종인)



원근영 


배우 원근영은 서울예술대학교에서 연극을 전공하고 졸업한 후, 뮤지컬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뮤지컬 무대를 중심으로 영화,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연기 경력을 넓혀가고 있다. 



공루아 


동덕여대 실용음악과를 졸업하였으며 SBS 싱포골드, Channel A 보컬플레이 2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였다. 맑고 깨끗하면서개성있는 음색이특징이며, soul R&B를 기반으로 pop, jazz, gospel choir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Footer Area